티스토리 뷰

Ogapi라고도 알려진 Oliveria decumbens는 수세기 동안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어 온 브라질의 전통 의학입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 따르면 Ogapi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현대 건강 문제인 스트레스와 불면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허브의 이점은 천연 화학 성분의 결과로 오가피를 스트레스와 불면증 예방을 위한 자연 치료제로 만듭니다.
오가피와 스트레스
스트레스는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모든 개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개인적인 관계, 재정적 제약 및 업무 압력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서 발생합니다. Ogapi는 일반적으로 스트레스 호르몬이라고 하는 코티솔을 조절하여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코르티솔은 신체의 "투쟁 또는 도피" 반응을 유발하여 불안이나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오가피는 코르티솔 생성을 억제하여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이완을 촉진합니다.
또한 오가피의 활성 성분은 신경계에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 천연 허브는 뇌의 흥분성 뉴런의 활동을 억제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오가피는 신경계의 과도한 자극을 줄여 이완을 촉진하고 불안을 감소시킵니다.
오가피와 불면증
불면증이란 잠들지 못하거나 잠을 자지 못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수면 부족은 집중력 저하, 피로를 초래하고 개인의 기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오가피는 불면증 예방에 효과적인 치료법이 되는 자연 발생 진정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허브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편안한 수면을 촉진하는 데 필수적인 평온함을 유도하여 작동합니다. Ogapi는 수면-각성 주기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신경 전달 물질인 GABA(감마 아미노부티르산)의 생성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오가피에는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플라보노이드, 쿠마린, 트리테르펜을 비롯한 여러 알칼로이드가 풍부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수면-각성 주기를 조절하여 개인이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합니다.
스트레스와 불면증 예방을 위해 오가피를 복용하는 방법
Ogapi는 상대적으로 찾기 쉽고 일반적으로 알약이나 차 형태로 제공됩니다. 알약으로 섭취할 때 권장 복용량은 250mg을 1일 2회 복용하는 것입니다. 한편, 차로 섭취할 경우 권장 섭취량은 뜨거운 물에 10~15분 동안 우려낸 말린 오가피 잎 1티스푼입니다. 차는 개인 취향에 따라 꿀이나 천연 감미료로 달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약초를 복용할 때 우울증이나 불안 장애와 같은 심각한 스트레스 유발 장애를 완화하는 데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
오가피는 수세기 동안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된 자연 요법입니다. 그것은 스트레스와 불면증 예방에 효과적인 치료법이 되는 진정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허브는 코티솔 수치를 낮추고 신경계를 진정시키며 수면-각성 주기를 조절함으로써 작용합니다. Ogapi는 쉽게 찾아 섭취할 수 있지만, 특히 기존의 질병이나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 섭취하기 전에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오가피는 올바르게 사용하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유지하는 효과적인 자연 요법이 될 수 있습니다.
